아사히 맥주 공장으로 ㄱㄱ싱~

 


저 빨간옷 입으신분이 안내를 맡아준...................... 

이름은 기억안남ㅋㅋㅋㅋ 아사히 직원인데 투어오면 아사히 박물관 돌면서 가이드해줌 ㅇㅇ

공장 내부 및 박물관은 사진촬영이 금지 되어서 찍지 못함..



투어 끝나고 맥주 한잔씩 줌 ㅇ_ㅇ

사진 속 우리학교 학생들.......... 



아사히 슈퍼드라이 크아으캉흗아카아하하핳ㅎㅎ 날도 더운데 맥줔ㅋㅋㅋㅋㅋ아ㅋ쌐ㅋㅋㅋㅋ



우왕??????

씨에프에서만 보던 흰색 띄가 요기잉네+_+

날이 더워서인지 아사히 공장에서 직접 퍼마셔서 그런지 맥주가 진짜 맛있었음 +_+

우리나라에서 사먹는 아사히랑 좀 다른것 같다는건 기분탓일까



정면 얼굴이 보이는 학생들은 모자이크 ㅎㅎ

저 가운데 분은 우리학교 교수님ㅋㅋㅋㅋ

웃긴건 여기 공장내부는 사진촬영 금지라 구글링해서 사진 찾아보다가 내 뒷모습이 찍힌사진 발견;;;;;;;;;;;;;

우리학교 학생이 올린듯;;;;



이건 아사히에서 만들어 파는 음료수. 먹어보진 않았는데 맛 없다고들 하던디

일본에서만 판매하는듯



이거시 아사히다!!!!




아사히맥주는 1889년 창업하여 1949년 대일본 맥주 주식회사에서 분할되어 설립하였다. 대일본 맥주의 분할은 주요 브랜드인 아사히 맥주(서일본에서 판매)와 삿포로 맥주(동일본에서 판매)를 분할하는 형태를 취했지만, 이 분할을 추진한 대일본 맥주의 야마모토 타메사부로 전무가 아사히 맥주의 초대 사장으로 취임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억측을 불러 일으켰다.고 위키에 나와있음 ㅇ_ㅇ

아사히맥주가 그냥 괜찮은 맥주회사였다가 슈퍼드라이 출시 이후로 국내시장(일본) 점유율 50%까지 처먹어가며 급성장했다고... 맥주 만드는 과정은 대략적으로 봤는데 보고느낀건 존나 간단하게 만든다는거랄까.

생산라인 얼추 둘러봤을땐 맥주가 존나 잘팔리나보구나 하는 정도였음...

아사히맥주는 우리나라에서(적어도 내주변놈들은) 호불호가 강해서 좋아하는놈만 ㅈㄴ 좋아한달까.

어쩄든 저기서 먹었던 맥주는 날이 ㅈㄴ 더워서 그런건지 공장에서 막뽑아서 그런건지 ㅈㄴ 맛있었음 ㅇㅇ 




'오사카여행(2012,08,13~08,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라 사슴공원  (0) 2013.01.12
지하철 타고 교토로  (0) 2013.01.12
신사이바시 근처 초밥집+빠찡코  (0) 2013.01.12
1일차) 오사카성  (0) 2012.08.23
1일차)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로  (0) 2012.08.21
Posted by 야이